나만 알고 싶은 정보

얼른 가져가세요

정보/혜안

나에게 소중한 건 당신입니다

SSelfish 2022. 2. 28. 17:35
반응형

하늘에게 소중한 건 별입니다.
땅에게 소중한 건 꽃이며,
나에게 소중한 건
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입니다.

내가 힘들고 지칠 때
빗방울 같은 눈물을 흘릴 때
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되어주세요!

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은 못해도
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은
보여줄 수 있습니다.

나는 그대를 만날 때보다
그대를 생각할 때가 더 행복합니다.

힘들고 지칠 때
혼자 넓은 바다에 홀로 남은 기분이 들 때
나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
그런 나룻배가 되어주세요!

언제부터인가 내 맘 한구석에
자리 잡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.

아마도...
그 사람이 이 글을 읽고 있는
당신인 것 같습니다.

누군가가 자기를 좋아하면
자기가 살고 있는 집의
하늘 위에 별이 뜬데요.

오늘 밤에 하늘을 좀 봐줄래요!
하늘 위에 떠 있는 나의 별을!

내가 살아있는 이유는
그대가 존재하기 때문이며,
내가 살아가는 이유는
그대를 지켜주기 위함입니다.

나는 언제부턴가 하늘이 좋아졌어요.
이 하늘 아래 당신이 살고 있기 때문이죠.

제가 이 세상에서
가장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며,
그런 당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
당신을 사랑해! 입니다.

당신이 언제나 바라볼 수 있는 곳
그곳에서 항상 제가
당신을 바라보고 있을 것입니다.

언제나 당신이 가는 곳은
어디든지 함께 할 것입니다.
다만 당신이
다른 사람에게로 가지 않는다면
언제나! 그대를 위한
나의 작고 소중한 마음이 있습니다.

그리고
세상에서 아주 소중한 말이 있습니다.
그것은 바로 나의 사랑입니다!

나무는 그늘을 약속하고
구름은 비를 약속하는데
난 당신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.

소리 없이 내리는 새벽 가랑비처럼
내 사랑도 당신 곁에 내리고 싶습니다.


반응형

'정보 > 혜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무렇지 않은 척하고 살고 있는 너에게  (0) 2022.02.26
늑대같은 남자를 만나라  (0) 2022.02.25
가족에 관한 15가지 명언  (0) 2022.02.24
당신을 위한 인맥관리지침 17가지  (0) 2022.02.23
외로운가요  (0) 2022.02.22